ONE-STOP전편입서비스란?
홈
민원/신고민원사무안내전/편입학ONE-STOP전편입서비스란?
ONE-STOP 전·편입서비스란?
기존방법
- 민원인
- 교육청
- 학교
ONE-STOP 민원서비스
- 민원인
- 학교
ONE-STOP 전·편입학 서비스 목적
- 전·편입학 업무 간소화를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
-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취지에 부합하는 전·편입학 업무추진
- 시행일 : 2008.4.1
- 전·편입학 절차
- 전가족 이주
- 전입신고
- 재학증명서발급(전출교)
- 중학군(구)확인
- 정·현황 확인(해당학교 홈페이지)
- 해당학교 방문신청
방침
- 전·편입학 업무 관련 수요자의 의견 수렴을 통한 고객만족도 제고
- 학교 전·편입학 담당자의 고객대응력 및 업무능력 강화
-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한 명확한 서비스 내용 안내
- 전·편입학 업무 관련 고객만족도를 수시 평가하여 서비스 질 적극 개선
예상되는 결과
- 교육수요자의 편의를 도모하는 고객만족서비스 행정 구현
- 전·편입학 업무의 투명한 운영을 통한 교육의 신뢰성 제고
- 앞서가는 지역교육청 전·편입학 행정시스템 구축
- 전·편입학 신청을 위한 경비(교통비) 절감
- 주차란 및 교통난 해소